| |||
| |||
창립 21주년 본부장 경영전략 세미나 중국 심양과 연길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이인호 회장, 이승헌 사장, 엘리엇 강 사장을 비롯해 LG애드와 GⅡR의 본부장 이상 임원 모두가 참가했으며, 7월 3일 심양 메리어트호텔에서 가진 워크숍에서는 각 본부별 상반기 성과와 미진했던 부분을 점검하고, 향후 발전방향과 광고주 만족도 제고, 조직활성화를 위한 혁신방안 등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중국의 전반적인 산업발전 현황과 광고주의 진출 전략을 공유하는 북경지사의 브리핑을 받았으며, LG애드 미래 성장동력의 한 축인 글로벌부문의 향후 중국시장 내 시장확대 전략과 조직 인프라 확대방안 등도 폭 넓게 토의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자들은 용정 일대의 역사유적을 살펴보고 백두산을 등정하는 행사를 함께 가짐으로써 일체감과 목표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사진) 한편 이 세미나에 앞서 이승헌 사장은 회사 창립 21주년에 즈음하여 전 임직원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통해 상반기 어려움 속에서도 대한항공의 단일 광고대행권을 확보하는 등 광고주 영입에 만전을 기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회사와 직원들이 하나되어 활기찬 조직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 |||
제18회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행
‘제18회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이 공모분야 및 심사방법 등을 대폭 개편하고, 6월 20일 공모요강을 대외에 발표함으로써 올해 행사의 막을 올렸다. | |||
자 매 사 동 정 | |||
온앤오프, ‘엠허브’로 사명변경 GⅡR의 계열사인 ㈜온앤오프가 7월 1일부로 사명을 ㈜엠허브(M.Hub)로 변경했다. 엠허브는 조만간 사명변경에 따른 CI변경작업을 완료하고, 사무실도 강남구 논현동으로 이전한다. ‘엠허브’는 모든 미디어의 허브(Hub)라는 뜻으로, 제2의 도약을 통해 국내 최고의 매체전문회사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
'Archive > Webzine 2005'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07-08 : Case Study - Marc Jacobs (0) | 2010.08.10 |
---|---|
2005/07-08 : CEO 메시지 - “모두의 지혜를 모아 더욱 활력 넘치는 LG애드를 이룹시다” (0) | 2010.08.10 |
2005/07-08 : Special Edition - Why eCRM? - 4. Case Study ② (0) | 2010.08.10 |
2005/07-08 : Special Edition - Why eCRM? - 3. Case Study ① (0) | 2010.08.10 |
2005/07-08 : Special Edition - Why eCRM? - 2. eCRM의 구축 방향과 프로세스 (0) | 2010.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