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마흔은 두 번째 스무 살이라는 걸 발견한 사람은 누굴까.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걸 발견한 사람은 누굴까. ‘Think small’이라는 걸 발견한 사람은 누굴까. ‘Just do it’이라는 걸 발견한 사람은 누굴까. 광고는 삶의 새로운 의미를 발견해내는 일이고, 그것을 통해 사람들을, 시장을, 나아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이다. | ||||||||||||
|
'Archive > Webzine 2005'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03-04 : Global Report - 미국 - ‘슈퍼볼’ 광고 (0) | 2010.08.10 |
---|---|
2005/03-04 : Global Report - 영국 - Supermarket Own Brands (0) | 2010.08.10 |
2005/03-04 : Creative! Creator! - 탐 카이 멩의 광고 힌트들, 그리고 그것을 깨는 이야기 책 (0) | 2010.08.10 |
2005/03-04 : 우리 모델 최고 - 대림통상 비데 ‘도비도스’의 변정수 (0) | 2010.08.10 |
2005/03-04 : Ad Review - 부에노스아이레스 동물원 광고 (0) | 2010.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