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신간도서 요약서비스 실시 | ||
우리 회사는 지식경영 활성화 측면에서 북코스모스와 연계하여 신간도서 요약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전임직원들은 사내 지식포털시스템 알라딘은 물론이고 외부에서도 접속하여, 업무 및 자료검색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경제·경영, 인문사회 및 교양도서 그리고 해외 및 국내 명작 등 총 3,000여 권이 각각 A4 10매 내외의 요약본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매달 각 분야별로 선정한 60~70권이 추가될 예정이다. | ||
신간안내 | ||
뉴앤올드 3세대 이야기 한편 우리 회사는 2002년 1318세대를 다룬 CCR 보고서 프리웨딩족, 남녀대학생, 2534주부, 3539주부, 직장초년생, 30대 남자, 2033트렌드에 대한 연구보고서를 차례로 출간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41p) *CCR: Consumer Culture Research | ||
진실, 거짓 그리고 광고 ‘got milk?’ 캠페인 등을 주도하며 세계 최고의 어카운팅 플래너 중의 한 명으로 손꼽히고 존 스틸은, 이 책에 자신의 경험담을 담아 광고인들이 그들의 광고를 새로운 방식으로 바라보고, 변화를 받아들이며, 광고 캠페인의 기초로서 고객들과 정직, 애정, 신뢰 관계를 창출하고 구축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
'Archive > Webzine 2006'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11-12 : It's Good! - TAG Heuer (0) | 2010.08.11 |
---|---|
2006/11-12 : Media Trend - 3. GRPs를 넘어 Engagement의 세계로! (0) | 2010.08.11 |
2006/11-12 : …ing & On Air - 한국관광공사 ‘구석구석’ 캠페인 (0) | 2010.08.11 |
2006/11-12 : Global View - 일본 - 광고 속의 브랜드 슬로건 (0) | 2010.08.11 |
2006/11-12 : Global View - 미국 - ‘Branded Entertainment’와 간접광고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