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행 | ||
우리 회사는 ‘제19회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공모요강을 6월 7일 발표했다. 올해 공모전은 공모분야 및 심사방법 등을 보완하여 기획서 부문 5개, 크리에이티브 부문 및 특별상 13개 등 총 18개의 과제가 주어졌다. 작품접수는 7월 28일 마감되며, 8월 중 1·2차에 걸쳐 사내외 전문가로 구성된 예심과 본심을 거쳐 9월초 시상식을 통해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 ||
지주회사 소식 | ||
GIIR, PICO·CCO사와 각각 전략적 제휴 체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GⅡR은 글로벌 전시 및 이벤트를 중심으로 하는 통합적 마케팅 솔루션을 확보하면서 글로벌 광고주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국내옥외광고 부문의 전문성 강화와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미디어 사업에서의 다각화를 꾀할 수 있게 됐다. GⅡR은 앞으로도 전문 광고사업의 영역확대를 위해 국내외 유력 기업들과의 제휴를 추진하면서 커뮤니케이션스 네트워크 그룹으로 발전해나갈 성장동력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 ||
신간안내 | ||
파워 브랜드를 만드는 광고전략 | ||
그냥 보는 아이 엉뚱하게 보는 아이 |
'Archive > Webzine 2006'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07-08 : It's Good! - ROLEX (0) | 2010.08.11 |
---|---|
2006/07-08 : Media Trend - 1. Time to Focus on Consumer (0) | 2010.08.11 |
2006/07-08 : …ing & On Air - LG텔레콤 기분존(Zone) TV-CF (0) | 2010.08.11 |
2006/07-08 : Global View - 일본 - 온라인 커뮤니티와 구전 마케팅 (0) | 2010.08.11 |
2006/07-08 : Global View - 영국 - 2006 월드컵의 마케팅 전쟁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