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신간 안내 | ||||
이인호 회장이 광고와 삶에 대한 경험과 생각들을 정리한 자전적 에세이집 <‘시저리’로 산다>를 출판했다. 이 책은 ‘나의 길, 나의 삶’, ‘청연의 마음으로 살아가기’, ‘좋은 광고의 조건’의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LG애드에 몸담으며, 홍보·광고인으로 살아오며 느끼며 실천해온 여러 내용들을 담고 있다. (도서출판 북이즈) | ||||
기업 홍보 분야에서 미국 내 최고라고 평가되는 다트머쓰 경영대학원의 폴 아르젠티(Paul Argenti) 교수 등이 펴낸 “The Power of Corporate Communi-cations”가 <기업 홍보의 힘> 제하의 번역서(이승봉 역)로 출간됐다. (커뮤니케이션북스) |
'Archive > Webzine 2006'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01-02 : Culture Club - 스테이지에서 스크린으로 (0) | 2010.08.11 |
---|---|
2006/01-02 : It's Good! - '에비앙’ 광고 캠페인 (0) | 2010.08.11 |
2006/01-02 : Pro@Promotion - 2006 CE Show LG전자관 (0) | 2010.08.11 |
2006/01-02 : …ing & On Air - 건설교통부 ‘와이드코리아’ TV-CF (0) | 2010.08.11 |
2006/01-02 : Global View - 일본 - 신문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