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1-12 : LG Ad New Service - BMIS(Brand Management Intelligence System)
2010. 8. 11.
| ||||||||||
현대의 기업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 여러 지역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따라서 본사와 세계 전역에서 활동하는 지사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확보하는 것이 글로벌 마케팅의 가장 큰 해결과제로 부상하고 있다. 광고활동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다. 지사간의 ‘통합 광고 캠페인 활동’을 전개함에 있어 본사 차원에서 지법인과의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제약을 받고, 효율적 모니터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함에 따라 통합 관리가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이다.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통합적·전략적 관리 가능 BMIS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 캠페인의 전체적인 스케줄에 따라서 각각의 캠페인이 어떠한 시점에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 캠페인 관련자료들이‘기획서’에서부터 ‘시안’과 ‘완성 제작물’까지 모두 자원화됨으로써 모든 글로벌 캠페인에 대한 자산화가 이루어지는 것이다. 아울러 BMIS는 해외 지법인 또는 해외 현지 대행사가 시스템에 등록해 각사 간 광고 캠페인 활동을 공유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Archive > Webzine 2005'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11-12 : 프로모션 현장 - 2005 세계우주주간 (World Space Week 2005) 축제 ‘가자 미래로!, 날자 우주로!’ (0) | 2010.08.11 |
---|---|
2005/11-12 : 광고제작 현장 - LG 데코빌 TV-CM 윌 스미스와 리처드 기어를 만나다 (0) | 2010.08.11 |
2005/11-12 : Global Report - 일본 - 신문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0) | 2010.08.11 |
2005/11-12 : Global Report - 미국 - 시대를 반영하는 공익광고 (0) | 2010.08.11 |
2005/11-12 : Creator's Eye - 신제품과 광고주, 광고회사의 관계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