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 NET-A-PORTER 지속가능한 패션 캠페인 / 범 내려온다 등 HS애드 연이은 광고상 쓱싹 /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게임 <타이핑 히어로> /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시각화 / 말레이시아 CDM 캠페인 사례 / 광고 캠페인에서 데이터를 활용한다는 것 / 소비자와 인공지능(AI)의 상호작용 / 두 가지 부끄러움 앞에서 / LG TONE Free 광고음악의 주인공 조이버드 / 아름다운 동작
|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2020년 12월 3일 기준 HS Ad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더 이상 뉴스레터의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 |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e-mail any more, Please click here. | | 본 메일은 발신 전용 메일이며 문의에 대한 회신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은 hsad@i4u.kr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본 메일은 구글, 네이버 메일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일부 메일시스템에서 원활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0 HS Ad. ALL RIGHTS RESERVED. | | | |
LG X NET-A-PORTER 지속가능한 패션 캠페인 / 범 내려온다 등 HS애드 연이은 광고상 쓱싹 /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게임 <타이핑 히어로> / 마케팅에서의 데이터 시각화 / 말레이시아 CDM 캠페인 사례 / 광고 캠페인에서 데이터를 활용한다는 것 / 소비자와 인공지능(AI)의 상호작용 / 두 가지 부끄러움 앞에서 / LG TONE Free 광고음악의 주인공 조이버드 / 아름다운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