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소감 및 작품소개
동상 / 기획서 부문
지엠대우
박성봉·강석우·곽소영·황현주(한림대)
2030세대 ‘차’의 ‘차이’
‘시보레(Chevrolet) 브랜드 도입 시 2030 타깃을 중심으로 하는 홍보방안!’ 우리는 2030세대의 자동차에 대한 생각의 변화에 주목했다. 그들은 기성세대와 달리 브랜드에 자신을 투영하는 가치지향적 소비성향이 특징이다. 단순히 자동차를 타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렇듯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2030세대만을 위한 맞춤형 기획을 구상했다.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메시지와 매체로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나가야 한다는 판단이었다.
커뮤니케이션 슬로건은 ‘차가 아닌 차이’. 시보레는 단순히 타는 ‘차’가 아니라 그들의 ‘차이’를 표현해주는 자동차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IMC의 집행은 2030세대와 접촉빈도가 높은 매체와 소비자 참여형 광고로 2030세대의 생각을 담으려 노력했다.
동상 / 기획서 부문
지엠대우
박성봉·강석우·곽소영·황현주(한림대)
2030세대 ‘차’의 ‘차이’
‘시보레(Chevrolet) 브랜드 도입 시 2030 타깃을 중심으로 하는 홍보방안!’ 우리는 2030세대의 자동차에 대한 생각의 변화에 주목했다. 그들은 기성세대와 달리 브랜드에 자신을 투영하는 가치지향적 소비성향이 특징이다. 단순히 자동차를 타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렇듯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2030세대만을 위한 맞춤형 기획을 구상했다.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메시지와 매체로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나가야 한다는 판단이었다.
커뮤니케이션 슬로건은 ‘차가 아닌 차이’. 시보레는 단순히 타는 ‘차’가 아니라 그들의 ‘차이’를 표현해주는 자동차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IMC의 집행은 2030세대와 접촉빈도가 높은 매체와 소비자 참여형 광고로 2030세대의 생각을 담으려 노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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