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회사가 4월 1일부로 HS애드로 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CI를 제정했다. 우리 회사의 사명변경은 뉴미디어의 약진, 방송통신 융합 등 급변하는 광고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광고회사로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재정립하기 위해 이뤄졌다. 제7회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 지역별 사업점검과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행사로, 이번 회의에는 6개 지역 법인/지사장 및 CFO 등 책임자들을 비롯해 이승헌 사장, 김종립 부사장, 이동원 글로벌본부장 등 해외사업 유관 주요 임원과 관리자 20명이 참석했다. 제21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행 <2008 Media Scene> 발간 내의 현업 전문가들이 참여해 제작한 한국 사회의 현황 및 트렌드, 국내 미디어 현황 및 집행 가이드, 한국 오디언스의 특징 등을 주된 내용으로 수록했다. 이 보고서는 우리 회사만의 차별적인 광고주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획되어 2007년부터 제작, 배포되고 있다.
제55회 칸 국제 광고제 참관 |
'Archive > Webzine 2008'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05-06 : Strategy2 - ② Application | 브랜드 슬로건을 위한 하이브리드 솔루션 (0) | 2010.08.11 |
---|---|
2008/05-06 : Strategy1 - ① Current | 브랜드 슬로건의 정립과 활용 (0) | 2010.08.11 |
2008/05-06 : CEO Message - HS애드로 광고의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0) | 2010.08.11 |
2008/05-06 : Moving1 - LG텔레콤 3G인터넷 'OZ' 캠페인 (0) | 2010.08.11 |
2008/05-06 : 새 이름, HS애드 - Special Edition 3 - IMC 상황에서 Hybrid Solution의 의미와 광고회사의 역활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