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HS애드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1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한항공 광고캠페인으로 인쇄부문
대상을 포함한 5개 부문 8개의 상을 거머쥔 데 이어,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에서도 대한항공 '일본에게 일본
을 묻다'편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수상소식은 국외에서도 이어졌다. 스파익스광고제에서 한국 최초로 영미디어
컴피티션 Gold Winner`상을 수상하며 HS애드가 가진 '남과 다름(Difference)'의 저력을 국내외에 과시했다.
대상을 포함한 5개 부문 8개의 상을 거머쥔 데 이어,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에서도 대한항공 '일본에게 일본
을 묻다'편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수상소식은 국외에서도 이어졌다. 스파익스광고제에서 한국 최초로 영미디어
컴피티션 Gold Winner`상을 수상하며 HS애드가 가진 '남과 다름(Difference)'의 저력을 국내외에 과시했다.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인쇄광고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TV CF
대한항공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 TV CF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라디오 광고
대한항공 ‘뉴질랜드’ 라디오 광고
대한항공 ‘뉴질랜드(양/호수/하카/번지점프)’ 인쇄광고
대한항공 ‘Service/Network/Comfort’ 인쇄광고
LS전선 ‘푸른숲을 지키는 선/유채꽃을 지키는 선/마법의 선’ 인쇄광고
LG전자 ‘싸이언 롤리팝2’ 마이크로사이트
LG생활건강 ‘페리오 키즈스쿨’ TVCF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웹사이트 몽벨 다운 ‘Compact your outdoor life’ 인쇄광고
스파익스 광고제 ‘Gold Winner’ 수상자 영미디어컴피티션 시상식
(좌: 이준섭, 우: 조일현)
LG전자 ‘LG 3DTV’ 인쇄광고
'Archive > Creative 20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관광공사 ‘안녕(Annyeong)’ 캠페인 (0) | 2012.03.12 |
---|---|
LG U+ ‘U+ LTE Pop-up Store’ 체험 마케팅 (0) | 2012.03.12 |
2012/01-02 : Power Campaign - 그 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0) | 2012.02.09 |
2012/01-02 : Power Campaign - 바람을 안다 그래서 1등이다 (0) | 2012.02.09 |
2012/01-02 : LOOKS GOOD AD - 전파광고 (0) | 201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