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압구정 로데오거리 한복판에 자리한 건물 외벽에 래핑과 함께 조형물을 설치해 전혀 새로운 매체를 탄생시켰다. 고급 커피전문점 입구에 파사드 형태로 래핑 광고판을 설치하고, 난간에 걸터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소녀의 조형물을 설치한 것. 대한항공의 40주년 기념 기업 이미지 광고는 국영 항공사로 시작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민항사로 성장하기까지 40년을 함께 해 온 국민들에게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하늘을 보자’는 슬로건을 통해 우울한 경제상황, 지친 회색의 도시 속에서 가끔은 하늘을 보는 여유를 가져보자는 메시지를 던지며 희망을 소구한 것이 중요한 특징이었다. 코엑스몰 푸드코트 무빙애드 & 천정래핑 #2 렌티큘러와 투명유리 활용으로 주목도 극대화 #3 아이디어 하나로 새로운 매체로 재탄생 | |||||||||||
'Archive > Creative 2009'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 : 2009 천안웰빙식품엑스포 (0) | 2010.08.19 |
---|---|
2009 : LG 영어과학캠프 & 사랑의 음악학교 행사 (0) | 2010.08.19 |
2009 : 대한항공 온라인 캠페인 (0) | 2010.08.19 |
2009 : 2009 HS Ad Creative Power (0) | 2010.08.19 |
2009 :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E-Class 런칭 이벤트 (0) | 2010.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