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7-08 : LG Ad News - '2007 뉴욕페스티벌' 동상 수상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2007 뉴욕페스티벌’ 동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한국타이어 OOH제작물이 ‘2007 뉴욕페스티벌’의 옥외부분 동상을 차지했다. 이번에 수상한 한국타이어 OOH제작물은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와 버스 손잡이를 매체로 활용, 타이어라는 속성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축구화를 여성의 하이힐로 표현한 피스퀸컵 ‘Beautiful Soccer’ 포스터는 옥외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올해로 50회를 맞는 뉴욕
페스티벌은 1957년 창설 이래 클리오광고제, 칸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가운데 하나로
꼽히고 있다.

 
  2007 경영전략세미나
 
우리 회사는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중국 칭다오(靑島)에서 전사 본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전략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업 계획의 중간 점검 및 목표 달성을 위한 실천적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이승헌 사장은 “올해 상반기는 PT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계획 대비 7%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며, “하반기에는 인력 및 조직운영의 효율화에 좀 더 중점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2007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우리 회사가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을 시행한다. 올바른 광고문화의 정립과 우수인재의 양성을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는 <LG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은 기획서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부문 등 2개 부문을 공모하며, 특히 올해는 BTL기획서, UCC 등을 포함한 특별상을 신설해 변화하는 광고환경을 반영했다. 총 18개 공모과제가 제시된 이번 광고대상은 오는 7월 31일 작품 접수를 마감하고, 8월 중 예심·본심을 거쳐 9월초 시상식을 갖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안식월제도 운영
 
우리 회사는 지난 7월 1일부터 안식월 휴가제도를 실시, 임직원들에게 1개월 이상의 장기휴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안식월 휴가제도는 6년 이상 장기근속자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업무 시너지 창출 및 효율적으로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방안으로 실시하게 됐다. 특히 개인별 법정 연차휴가 및 장기근속포상 휴가 이외의 추가 유급휴가라는 것이 특징이다.
 
  광주시로부터 감사패 받아
 
우리 회사가 광주시로부터 ‘광주왕실도자기축제’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광주왕실도자기축제’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27일까지 약 한달 동안 230만 명의 관람객을 유치하고, 축제기간 내 도자기 매출도 20억 원이 넘어 예년의 400%가 넘는 신장을 보였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광주시의 대내외 홍보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매사 소식
 

더블유브랜드커넥션,
그라피스 광고연감서 플래티넘상 수상

GⅡR의 자회사인 더블유브랜드커넥션(대표 이재헌)이 세계적 권위의 ‘2008 그라피스 광고연감(Graphis Advertising Annual 2008)’에서 최고 대상인 플래티넘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비아그라 제품의 브랜드명을 활용한 인쇄광고 작품이며, 올해의 경우 전 세계 3,500여 출품작 가운데 8편 만이 플래티넘상에 선정됐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