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전사 조직개편 | ||
우리 회사는 5월 1일자로 영업조직을 기존 ‘부문제’에서 ‘사업부제’로 변경하고, A.Comm. 사업부와 S.Comm. 사업부로 조직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에 따라 기존 Account Svc. 부문은 A.Comm. 사업부로 명칭이 바뀌었으며, 광고주의 통합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글로벌본부가 산하에 편입됐다. 또 광고영업부문 이외의 전문적인 서비스 강화를 위해 Pro-M본부(전 프로모션본부), OOH One본부, Media One본부는 신설된 S.Comm. 사업부에 속하게 됐다. 한편 이날 조직개편과 함께 허유근 G.CD와 박혜란 G.CD를 각각 E.CD로, 황보현 CD를 G.CD로 승진시키는 등 관련 인사발령도 함께 발표됐다. 또한 우리 회사는 지난 2월 ‘사장과 사원과의 대화’를 통해 공유된 회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사원들이 일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조직문화 혁신방안을 수립하고 4월 28일 이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조직문화 혁신방안은 ‘일의 관점’과 ‘사람과 문화의 관점’에서의 탁월함[Exellence]을 갖춰 비전을 달성해야 한다는 전제 아래 인재육성, 교육, 복리후생 등 각 분야별 보완내용 및 세부 실행계획 등을 담고 있다. | ||
광고주 소식 | ||
LG사이언스홀, 과학기술부 감사패 받아 신임 이종석 대표이사 부회장은 LG그룹 구조조정본부 부사장, LG카드 사장, LG경영개발원 사장 등을 역임한 국제금융 및 해외사업, 기업 구조조정 분야의 전문가로, 현재 한미재계회의의 한국측 위원을 맡고 있다. | ||
‘2006 LG글로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이번 행사는 LG전자의 해외 딜러들에게 LG전자의 첨단 프리미엄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집중적으로 알리는 한편,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확대와 수익성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
'Archive > Webzine 2006'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05-06 : It's Good! - ABSOLUT ② (0) | 2010.08.11 |
---|---|
2006/05-06 : LG Ad's New Power - 미디어 환경 변화에 대응, 차별된 미디어 경쟁력 확보 (0) | 2010.08.11 |
2006/05-06 : …ing & On Air - LG생활건강 ‘테크’ TV-CF (0) | 2010.08.11 |
2006/05-06 : Global View - 일본 -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0) | 2010.08.11 |
2006/05-06 : Global View - 미국 - 광고규제, 현황과 쟁점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