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회사는 사옥 이전을 앞두고 지난 2005년 8월 각 부문별 대표가 참여하는 전사 TFT를 구성하는 한편, 사원들의 의견을 고르게 수렴하기 위해 사내 지식경영시스템에 별도의 게시판을 운영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 사무공간 패러다임 전환 속에 크리에이티브 짐네지움으로 신사옥 사무실은 LG애드의 모든 광고주와 브랜드가 더욱 강해지는 곳이며, 항상 활기차고 건강이 넘쳐나는, 최고를 위한 부단한 노력이 있는 곳이다. 그리고 광고에 대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땀방울이 느껴질 수 있도록 기존 광고회사의 사무실과는 다른 패러다임의 전환을 지향함과 더불어, 광고의 원천인 크리에이티브가 살아 숨쉬는 경기장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Archive > Webzine 2006'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01-02 : ‘緣’想同感 (0) | 2010.08.11 |
---|---|
2006/01-02 : Special Edition - LG애드 신(新)마포시대 - ④ 식구들의 한 마디 (0) | 2010.08.11 |
2006/01-02 : Special Edition - LG애드 신(新)마포시대 - ② 새로운 비전 (0) | 2010.08.11 |
2006/01-02 : Special Edition - LG애드 신(新)마포시대 - ① CEO’s Message (0) | 2010.08.11 |
2006/01-02 : Marketing Tower - ‘2033 키워드’로 소비자 욕구 흐름 찾기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