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대 대통령 취임 행사 총괄 진행 | |
이날 취임행사는 ‘새로운 대한민국 - 하나된 국민이 만듭니다’라는 행사 슬로건 아래 다 함께 축하하는 국민행사로 기획됐으며, 두 시간에 걸쳐 식전행사와 본 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구지하철 참사에 따라 최종적으로 그 규모와 내용을 일부 수정해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 |
LG전자 ‘Reverse’, 뉴욕 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 수상 | |
| |
우리 회사가 제작한 LG전자 TV광고 ‘Reverse’편(황보현CD)이 올해 뉴욕 페스티벌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이 광고는 ‘Create your authentic menues at home’이라는 컨셉트로 각 나라에 맞는 메뉴를 자유자재로 요리할 수 있는 LG 전자레인지 제품의 특성을 심플하고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뉴욕 페스티벌은 칸, 클리오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의 하나로 꼽힌다. | |
임시 주주총회 개최 | |
우리 회사는 지난 1월 21일 여의도 LG트윈타워 대강당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갖고 새로운 이사진을 구성했다. 이날 임시주총에서는 이인호 사장을 비롯해 오길비 앤 매더 아시아-퍼시픽의 마일즈 영(Miles Young) 회장, 덴츠 영 앤 루비컴 아시아-퍼시픽의 아룬 난다(Arun Nanda) 회장, 오길비 앤 매더 아시아-퍼시픽의 사업개발담당임원인 폴 칵스(Paul Cocks), 강 앤 리의 엘리엇 강(Eliot Kang) 사장 등이 이사로 선임됐다. | |
‘제1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5편 뽑혀 | |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제1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우리 회사가 제작한 LG카드·LG전선·LG전자·LG정유 광고 등 총 5편이 좋은 광고상 및 특별상을 수상했다. LG카드의 ‘카드 바르게 씁시다’ 캠페인은 신문부문 좋은 광고상에, LG전선 기업PR ‘빛이 흐르는 길’ 시리즈, LG전자 ‘자연과 디지털’ 시리즈, LG정유 ‘디지털 상품권’ 시리즈 등 세 편은 잡지부문 좋은 광고상에 각각 선정됐으며, LG전자의 ‘자연과 디지털’ 시리즈는 특별상도 함께 받았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 심사단의 투표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특징이며, 시상식은 3월 7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거행됐다. 한편 LG전자의 ‘자연과 디지털’ 시리즈(잡지광고)는 ‘제1회 우수환경광고상’에서도 우수상을 받았다. 생활환경운동 여성단체연합이 주최하고, 환경부와 한국광고주협회가 후원하는 이 상은 환경친화적인 기업정신을 표현한 우수광고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LG전자 ‘자연과 디지털’ 시리즈는 악어와 악어새, 물고기와 청소놀래기, 집게와 말미잘이라는 ‘자연’을 테마로 ‘함께 사는 사회’를 잘 표현한 광고로 평가받았다. | |
'Archive > Webzine 2003'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3/03-04 : 포커스 - WPP마틴소렐 회장 내외신 기자회견 (0) | 2010.08.09 |
---|---|
2003/03-04 : 화보 - 'Re-Birth LG Ad' (0) | 2010.08.09 |
2003/03-04 : 프로모션 현장 - 제16대 대통령 취임식 (0) | 2010.08.09 |
2003/03-04 : 광고제작 현장 - 대림 비데 '도비도스' TV-CM (0) | 2010.08.09 |
2003/03-04 : Global Report - 싱가포르 / 360도 브랜딩 전략과 캠페인 사례 (0) | 2010.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