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10 : HS Ad News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 Ad News

스파익스 광고제 ‘최고상’ 수상 등

우리 회사의 디지털캠페인팀 성현제 대리와 디스커버리팀 김승희 사원이 지난 9월 18일, 2013 스파익스 아시아(Spikes Asia)광고제 ‘영 스파익스 미디어’ 경쟁 부문에서 최고상인 ‘Gold Winner’ 상을 수상했다. 영 미디어 컴피티션(Young Media Competition)은 아시아의 차세대 광고인을 육성하기 위해 만 30세 이하 젊은 광고인으로 참여가 제한되며, 성현제 대리와 김승희 사원은 한국 대표로 본 경쟁 부문에 참가했다. 올해는 전 세계의 인권을 다루는잡지인 <휴매니티>(Humaneity : 온/오프라인 계간지 발행, 전 세계 100만 구독자, 수익을 인권 관련 사업에 활용)의 영향력 및 구독률을 증가시키기 위한 캠페인 아이디어가 과제로 제시됐다.
이외에도 우리 회사는 스파익스 광고제에서 동원F&B 및 대한항공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 캠페인으로 미디어 부문 은상 2개, LG전자 옵티머스G ‘새로운나를 만나다’ 캠페인으로 동상 1개를 수상했다. 한편 부산국제광고제에서도 금상 1개, 은상·동상 각 1개 등을 수상했다.


지투알, 허구연 야구해설가 초청 특강

지투알은 지난 8월 27일 LG트윈타워 동관 지하대강당에서 지투알 및 자회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The Difference school’을 개최했다. 이번 ‘The Difference school’은 허구연 야구해설가를 초청해 ‘LG 야구에서 배우는 승리비법’이라는 주제로 이뤄졌으며, 신바람야구의 부활을 알린 LG트윈스의 사례를 통해 치열한 경쟁PT에서 승전하는 데 필요한 근성을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허구연 야구해설가는 특강을 통해 자기희생과 리더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제26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상식

우리 회사는 지난 9월 11일 ‘제26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IMC-D 부문 대상에는 박연응(인천대 경제학과)·장신혜(한국외대 일본어학과)·김수현(순천향대 미디어콘텐츠학과)·김희연(이화여대 소비자학과) 학생의 동원F&B 리챔을 과제로 한 ‘짠 세상에 들려주는 부드러운 리챔 이야기’가 선정됐다. CREATIVE-D 부문 대상에는 박재원(홍익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이샛별(홍익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홍정훈(세종대 경영학과)·김민주(중부대 광고홍보학과) 학생의 교촌치킨 프로모션 아이디어인 ‘한강대교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본 시상식에서 총 25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겨울방학 기간 동안 인턴십 기회가 주어지는 대상 수상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300만 원, 금상 수상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150만 원, 은상 수상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 원, 동상 수상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50만 원 등 총 1,65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전달됐다.


 '광고톡톡(廣告TalkTalk)’ 다섯 번째 프로그램 진행

우리 회사가 올해 초부터 진행중인 청소년 진로 멘토링 프로그램 ‘광고톡톡(廣告TalkTalk)’의 다섯번째 프로그램이 경기도 화성시 소재 나루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이번 ‘광고톡톡’에는 채은석 ECD가 강사로 참여했으며, 광고인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기초체력으로 관찰력·상상력·소통능력을 강조했다.


사회공헌 활동 활발히 전개

 

우리 회사는 지난 해 체결한 마포구와의 재능기부 지원 프로보노 협약의 일환으로 마포구청 구내 공사장의 가설울타리 디자인을 제작하여 지난 9월 12일 마포구청에 전달했다. 가설울타리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 하늘공원 및 노을공원, 마포나루 새우젓 축제 등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QR코드를 함께 표기해 마포구의 관광자원이 홍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지난 10월 2일에는 일정액을 기부하는 기업 및 자영업자에게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제공하는 기부활동 감사패 <아이사랑 곳간>을 디자인해 복지회측에 전달했다.

'Archive > HS애드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p her, Help her baby  (0) 2014.05.06
2013/11-12 : HS Ad News  (0) 2013.12.05
2013/07-08 : HS Ad News  (0) 2013.08.07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수상을 위한 Tip 5  (1) 2013.07.03
2013/05-06 : HS Ad News  (0) 2013.06.04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