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국내 광고제 3회 연속 대상, 트리플 크라운 달성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 同其間 대상 및 본상 수상작, 국내 광고회사 중 으뜸

한국광고주협회 주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에서 ㈜LG의 사랑해요 코리아 다문화 캠페인이 TV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상을 수상한 LG의 사랑해요 코리아 다문화 캠페인은 다문화 가족이기에 ‘잘 못할 것이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여러 편견을 제시한 후, 이러한 ‘편견’의 못을 빼고 그들을 바라본다면 대한민국은 지금보다 더 조화로운 사회가 될 것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HS애드는 이로써 대한항공 광고캠페인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부문 대상과 서울영상광고제 TVCF 어워즈 대상을 연이어 수상한 데 이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에서 ㈜ LG 광고로 세 번째 대상을 거머쥐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이번 대상 수상으로 2009년 이후 연속 4년간 국내 주요 광고제에서 대상 수상작을 배출하게 되었습니다.

HS애드의 이와 같은 수상의 영예에는 조직문화의 변화를 꾀한 것이 이와 같은 성과에 크게 작용한 것은 아닐까 합니다. 2009년 4월 새로운 비전 <The Difference>(남과 다름)을 선포하고, 이후 비전을 실천하기 위한 행동양식인 ‘Discovery’, ‘Digital’, ‘Detail’의 ‘3D Way’, 즉 전략의 차별화, 채널의 차별화, 크리에이티브의 차별화를 자율과 창의의 조직문화 속에서 생활화해, 무슨 일이든지 ‘우리가 하면 다르다는 것’을 경쟁사와 구별되는 장점과 역량으로 키워나가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