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자! 지면관계상 속성이긴 하지만 대한민국 맥주브랜드의 역사를 훑어보았다. 까먹지만 않으면 당신은 이제 지성을 겸비한 맥주마니아이다. 맥주마니아로 인정받았으니 축하주 한잔 하길 권한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맛과 향이 더욱 시원상쾌해진 하이트맥주로 말이다. 당신은 맥주마니아인가? 그럼 대한민국 No.1 맥주브랜드는? 하이트! 너무 쉽다. 하이트가 어떻게 No.1이 되었는지도 잘 알것이다(가장 많이 인용되는 마케팅 성공사례이므로). |
'Archive > Webzine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1-02 : 광고 속 이야기 - King of Flow, 버벌진트의 We live in OZ (0) | 2010.08.13 |
---|---|
2010/01-02 : 광고 속 키워드 - 대한민국 남성의 전립선을 시원하게! (0) | 2010.08.13 |
2010/01-02 : OB Lounge - 1981년 호남정유 CX-3 캠페인 (0) | 2010.08.13 |
2010/01-02 : Advertising - 광고의 거짓말? “신선했다” (0) | 2010.08.13 |
2010/01-02 : Product - 삼양라면 AE가 추천하는, 싱글족을 위한 (0) | 201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