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 지면관계상 속성이긴 하지만 대한민국 맥주브랜드의 역사를 훑어보았다. 까먹지만 않으면 당신은 이제 지성을 겸비한 맥주마니아이다. 맥주마니아로 인정받았으니 축하주 한잔 하길 권한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맛과 향이 더욱 시원상쾌해진 하이트맥주로 말이다. 대중들의 외모 가꾸기 열풍은 얼굴이나 바디라인 등 특정 부분에 국한되지 않는다. 몸의 구석구석을 빛내기 위한 수십 가지 새로운 시술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다. 인터넷 검색과 매장에서의 꼼꼼한 조사 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고, 간간이 피부과를 다니며 더 집중적인 관리를 받는 것은 기본이요, 꾸준한 운동에 필요하다면 시술 또는 수술까지 감행하는 것 또한 평범한 일이 되어버렸다. 머릿결 또한 집중 관리 대상 중 하나가 됐다. | |||||||
'Archive > Webzine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1-02 : 광고 속 이야기 - King of Flow, 버벌진트의 We live in OZ (0) | 2010.08.13 |
---|---|
2010/01-02 : 광고 속 키워드 - 대한민국 남성의 전립선을 시원하게! (0) | 2010.08.13 |
2010/01-02 : OB Lounge - 1981년 호남정유 CX-3 캠페인 (0) | 2010.08.13 |
2010/01-02 : Product - 삼양라면 AE가 추천하는, 싱글족을 위한 (0) | 2010.08.13 |
2010/01-02 : Brand - 한 페이지로 요약한 대한민국 맥주 역사 70년 (0) | 201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