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명열 상무·김태형 수석국장, 유공광고인 표창 우리 회사의 오명열 상무와 김태형 수석국장이 유공광고인으로 선정돼 지난 11월 3일 COEX 오디토리움 및 장보고홀에서 열린 ‘2009 한국광고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각각 받았다.
대한민국 광고대상 등 국내외 광고상 수상 우리 회사가 제작한 광고들이 올해도 아시아태평양광고제·대한민국광고대상·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올해의 광고상 등에서 대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LG 기업PR은 지난 3월 열린 아시아태평양광고제에서 TV CRAFT 부문 은상을 국내 최초로 수상한 것을 비롯해, 올해의 광고상 대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인쇄 부문 대상 등 주요 광고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대한항공은 ‘200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7개 부문에 수상작으로 선정돼 최다 부문 수상을 기록했다. 2009년 주요 수상 내용은 표와 같다. 2009년 3/4분기 ‘Best Creative’ 선정 (Creator - CD: 김지열, AD: 임숙현, 이원욱, CW: 정은진) 대한항공 광고 ‘중국, 중원에서 답을 얻다’편이 지난 10월 28일 CRB(Creative Review Board) 회의에서 HS애드 3/4분기 ‘베스트 크리에이티브(Best Creative)’로 선정됐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는 각 분기 광고작품 중에서 제작담당 임원과 CD들의 추천으로 선정된다.
‘2009 LG글로벌 챌린저’ 시상식 이날 시상식에서 구본무 회장은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LG는 능력과 패기를 갖춘 젊은이들이 우리사회의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LG사이언스홀, ‘2009년 대한민국과학문화상’수상 |
'Archive > Webzine 2009'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11-12 : '緣'想同感 (0) | 2010.08.13 |
---|---|
2009/11-12 : Channel ② 2009 애드테크 도쿄 참관기 (0) | 2010.08.13 |
2009/11-12 : Channel ① TV의 미래 (0) | 2010.08.13 |
2009/11-12 :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과제 ② 글로벌 광고회사의 새 지평을 위하여 (0) | 2010.08.13 |
2009/11-12 :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과제 ① “Market Global, Advertise Local” (0) | 201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