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번째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열려 HS애드 공식 블로그 HS Adzine

HS애드 공식 블로그 HS Adzine

HS애드가 최근 제30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공모개요 및 과제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1988년부터 개최되기 시작해 벌써 서른 번째 열리다 보니,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는 '여름방학 필수템'처럼 여겨지는 광고 공모전입니다.

올해는 기획서 부문 11개 과제, 크리에이티브 부문 18개 과제 도합 총 29개 과제에 출품 가능하며,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접수하되 출품작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접수 기간은 7월 3일부터 7월 28일까지이며, 총상금은 2,500만 원입니다. 상금과 별도로 기획서 및 크리에이티브 각 부문 대상 수상팀에게는 인턴십 기회가 제공됩니다.


제30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올해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올해도 유망 스타트업과 함께해

재능과 기술을 가진 숨은 고수와 그들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O2O 오픈마켓 '숨고'와 패션과 뷰티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구입할 수 있는 '스타일쉐어', 국내 여성 쇼핑몰의 인기 순위를 보여주는 '지그재그', 정성스러운 한 끼를 배달해주는 '플래이팅', 중고 거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잇' 등 혁신적인 스타트업 기업들의 신선한 서비스를 과제로 만날 수 있습니다.

2) 출품과제가 다양해져

HS 애드의 고객사 중에서 차량공유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쏘카와 숙박 O2O 기업 야놀자, 경동나비엔, KB차차차, 알레르망 등 지난해까지는 없던 과제가 새롭게 제시됐으며, 전통적인 과제인 LG전자 휘센, LGU+ 대한항공, 동원F&B도 변함없이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광고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3) LG글로벌챌린저 포스터도 만들고 최우수상도 받고!

국내 최초이자 최장수 대학생 해외 탐방 프로그램인 LG글로벌챌린저만의 강점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포스터를 별도로 심사해 상금 200만 원과 최우수상을 시상합니다.

4) 건축학과 실내 디자인과도 노려볼 만

지난해부터 제품이 소비자와 만나는 오프라인 스토어 아이디어를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접수받고 있으며, 올해에는 LG전자 베스트샵 외관과 내부 디자인 제안과 LG전자 플래그십폰 체험 LG 모바일 플래그십폰 체험 Rack 및 Kit 디자인을 제안받습니다.


Posted by HS애드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댓글쓰기
< 이전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