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아시아태평양광고제(AD-FEST)에서 MEDIA LOTUS 부문 동상 수상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의 'SAMUEL GOES TO CONAN' 편이 아시아 지역 최대 국제 광고제인 2017 아시아태평양광고제(AD-FEST)에서 MEDIA LOTUS 부문 동상을 받았습니다.

Korea visits you! Samuel goes to Conan (▲ 출처 : Imagine your Korea 유튜브)

'SAMUEL GOES TO CONAN' 편은 한국관광공사의 글로벌 캠페인 'Korea visits you!'의 일환으로, 한국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한국이 직접 찾아가(Korea visits You!) 고마움을 전하는 영상 캠페인입니다.

그중 'SAMUEL GOES TO CONAN' 편은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 코난 오브라이언이 지난해 2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입양했으나 검역 등의 문제로 미국에 데려가지는 못했던 산 낙지 친구 ‘사무엘’과 미국 LA '코난 쇼'에서 재회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코난 쇼’에서 '한국관광공사'와 한국 관광 글로벌 캠페인을 소개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 세계 사람들이 한국을 관광목적지로 떠올리는 데 보탬이 되기도 했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표 산낙지가 미국 LA '코난 쇼'에 출연하기 까지 그 Full story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