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5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시행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1988년 1회 개최, 올해 사반세기 맞아
: 25년간 62,278 편 접수, 총 2,698명 시상. 약 15만 명 참가
-25회 맞아 공익광고 과제 신설 : ‘학교 폭력 근절 위한 대국민 관심 제고’ 캠페인
: 공모전 활용, 대학생과 HS애드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대상 2팀에게 상금 각 300만원과 인턴 자격 부여
: 총 상금 1,800만원, 26개 과제 공모. 7월 20일 접수 마감

 

 

 

HS애드(대표 : 김종립)가 대학 및 대학원(석사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제25회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의 공모 요강이 홈페이지(http://www.hsad.co.kr)를 통해 발표됐습니다.

 

IMC-D(기획서 부문),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 SPECIAL-D(특별상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총 26개 과제에 출품 가능하며,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접수하되 출품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기존의 방송광고, 인쇄광고, 디지털 광고 외에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가로수, 벤치, 교통수단 등 생활에 밀접한 모든 사물들을 광고매체로 활용한 옥외광고 아이디어를 올해 처음 접수 받는습니다.

 

특히 올해는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이 1988년 처음 개최된 후 25회째(사반세기)를 맞는 해로, 그 동안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을 통해 62,278 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총 2,698명에게 시상이 이뤄졌습니다. 또한 총 참가 대학생수는 약 15만 명으로 추정됩니다.

 

이에 25회를 계기로 올해의 경우 처음으로 SPECIAL-D(특별상 부문)에 공익광고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공익광고 주제는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초, 중, 고등학교 폭력 근절을 위한 광고 캠페인 아이디어입니다.

 

본상 과제로는 LG 다문화 캠페인, LG전자 LG 3D 스마트TV,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LG유플러스 LTE, LG생활건강 엘라스틴, 깨끗한나라 보솜이, 동원F&B 참치, LS네트웍스 스케쳐스, 신한카드, 신한금융지주, 파리바게뜨 케이크, 한국관광공사 등의 광고캠페인 아이디어가 제시됐습니다.

 

HS애드는 IMC-D(기획서 부문)와 CREATIVE-D(크리에이티브 부문) 부문 대상 각 300만원 등 총 1,800 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하며, 대상 수상팀에게는 2012년 겨울방학 중 인턴 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이번 광고대상은 7월 2일(월)부터 온라인 공모신청이 가능하며, 접수마감은 7월 20일(금)입니다.

 

http://www.facebook.com/3Difference

http://www.lgad.co.kr/study/main.asp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