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언니, 이달의 광고야👑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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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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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네이버 시리즈 또 하나의 인생작

 

고마워 언니, 날 죽여줘서.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HS애드가 제작한 네이버 시리즈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광고 / 출처: 네이버 시리즈 유튜브

 

🔎네이버 시리즈의 정면 승부

 

웹소설, 웹툰 콘텐츠 특유의 가볍고 직설적이며, 줄거리를 추측할 수 있게 만드는 타이틀에 대한 허들을 뛰어넘기 위해, 네이버 시리즈는 정면 승부를 하기로 했어요.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라는 대사인 듯 제목인 듯 헷갈리고, 다소 직설적인 타이틀을, 단순 타이틀이 아니라 주요 메시지를 담은 카피로 활용했어요.

 

🔎로판 유저들을 설레게하는 콘텐츠 전략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가 명작으로 평가받는 이유 중 하나인 '주인공 아라아드네'. 많은 고민 끝에 모델로 수지 배우를 선택했어요. 드라마 <안나>에서 보여준 섬세하고 복잡한 감정연기가 아라아드네의 이중적이고 입체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에요.

 

HS애드가 제작한 네이버 시리즈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숏폼 콘텐츠 / 출처: 네이버 시리즈 유튜브

 

메인 영상에 담을 수 없었던 씬은 숏폼 콘텐츠로 제작했어요. 기존 로판 헤비 유저층 공략을 위해, 그들이 가장 설레하는 포인트인 남자 주인공과의 티키카티를 담은 콘텐츠가 전략적으로 필요했기 때문이에요. 숏폼 콘텐츠에서도 단순한 로맨스가 아닌 사랑에 있어서도 주체적인 아리아드네의 매력을 놓치지 않고 보여주고자 했어요.

 

🔎 로맨스 판타지의 뉴스 진출

 

 

이번 캠페인을 위해 많은 분들이 ONE TEAM이 되어 함께 했어요. 미디어바잉팀에서는 로판과 가장 어울리지 않는 뉴스 프로그램 내 삽입되는 제공 자막에 작품 타이틀을 넣어보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었고, 실제 뉴스 프로그램에 자막이 들어간 이후, ‘제목 진짜 각인된다, 작품이 궁금해진다, 마케팅 미쳤다 등 3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어요.

 

언니, 이건 캠페인 비하인드야👑

 

(2) 프라이빗 뷰티케어 솔루션, LG 프라엘

 

당신의 아름다움은

누구와도 같지 않으니까

 

LG 프라엘 : 더 새로워진 프라이빗 뷰티케어 솔루션 (Brand Film)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모두에게 다른 프라엘

 

LG전자가 생활가전을 넘어 혁신 기기로 사업을 다각화하는 가운데, 23년 포문을 연 대표 주자는 바로 프라엘이에요. 이번 런칭 캠페인에 앞서 새로운 프라엘을 알리기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프라엘만의 핵심 가치와 고객 가츠를 새롭게 구조화 한 브랜드 아키텍쳐를 설계했어요. 또한, 선도적인 기술력과 안전하고 정밀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으로 진화하는 새로운 프라엘의 브랜드 스토리와 페르소나도 정립했답니다.

 

🔎프라엘, 고객과의 소통

 

최근 다양한 경쟁 상황 속 유사 제품들이 쏟아지고, 경쟁사들의 TV 광고 물량 공세가 이어지며 TV 광고 중심의 대응만으로는 더마쎄라를 알리기 어려운 상황이었죠.

이를 타개하기 위해, TV 광고로 생긴 ‘관심’ 이 디지털 내에서 단절되지 않도록 고객과 만나는 다양한 접점에서 더마쎄라의 긍정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으로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나에게 꼭 필요한 뷰티 솔루션’이라는 확신을 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의 선행이 필요했어요.

 

(1) “LG 프라엘 더마쎄라 누릴쎄라 호캉스” 체험 이벤트

(2) 뷰티 관심 고객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 플랫폼과 제휴한 체험단 활동을 전개

(3) 셀럽,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레이션 한 콘텐츠

(4) TV 광고 캠페인

(5) 인기 프로그램과 협업한 PPL 활동 버스 외부 광고, 쇼핑몰, 백화점 외벽, 도심 속 디지털 사이니지 등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주요 접점을 놓치지 않고 있어요. 이렇게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만나기 위해 온/오프라인 360도로 다가가는 LG 프라엘 더마쎄라가 궁금하다면?

 

LG 프라엘 더마쎄라 캠페인 비하인드 보러 가기

 

(3) 벤츠

 

보고, 듣고, 숨 쉬고, 머무는

모든 순간, 모든 감각을 깨우다

 

The new EQE X 송중기 | 타고난 감각을 증명하다 / 출처: Mercedes-Benz Korea 유튜브

 

🔎This is for all senses.

 

벤츠 EQE는 송중기 배우와 함께 했어요. 벤츠를 만나고, 운전하는 장면영화평론가, 패션 에디터, 포토그래퍼, 패션 디렉터가 말하는 벤츠를 자막으로 넣었고, 벤츠가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빠르게 보여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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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3월 HOT TRE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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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