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페스트 2023 필름 크래프트 부문 동상 수상🏆 – LG 디스플레이 "NO OLED, NO GAM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가 LG 디스플레이 “NO OLED, NO GAME” 캠페인 SHOOTING GAME 편으로 애드페스트(ADFEST) 2023 필름 크래프트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광고제 하나입니다.

코로나 펜데믹이 계속되면서, OLED를 포함한 프리미엄 TV 시장과 콘솔 게임 시장이 확대되었는데요. LG 디스플레이 “NO OLED, NO GAME” 캠페인은 LG OLED 제품과 인지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입니다.

 

NO OLED. NO GAME. (Shooting Game) | OLED.Gaming / 출처: OLED SPACE by LG Display

 

이번 캠페인은 2021 11 21일부터 2022 3 22일까지 5개국(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 디지털 플랫폼에서 진행됐습니다. 게이머들에게 LG OLED 필수적인 게이밍 디스플레이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게임 화면과 유사한 실제 플레이어 시점으로 크리에이티브를 풀어내어 몰입감을 극대화했습니다.

 

4개월의 캠페인 기간 동안, 여러 디지털 매체(유튜브, DV360, OTT/CTV, 게임 콘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집행을 통해 1 1,600 뷰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댓글로도 저는 게이머가 아니지만 TV 있었다면, 게임을 시작했을 같네요.”라는 반응을 보이는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HS애드는 이번 캠페인의 기획제작에 있어서, 높은 화질과 빠른 응답률로 강력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최고의 게이밍 디스플레이라는 점을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는 ‘Wowness’ 첨가하여 게임을 즐길 LG OLED TV 필수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캠페인 성과와 수상의 기쁨까지 누릴 있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LG 디스플레이, 그리고 HS애드의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라며, 다른 기쁜 소식을 전달 드릴 있기를 기원합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