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비일상의틈 X LEGO 90주년 팝업스토어 탐방기 @ 강남 (FEAT. 뿅뿅 지구오락실)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세상을 놀이터로 만드는 마법! LEGO 팝업스토어 탐방기

 

▲레고 90주년 이미지

 

LEGO가 90주년을 맞이하여, 강남역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레고 90주년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전시관을 개설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레고그룹 창립 90주년을 맞아 무료로 개최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입니다. 

HS애드 블로그 독자 분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직접 현장의 분위기를 담아왔습니다. 행사는 이번 주말인 8월 14일 일요일까지로, 현장을 가실 분들뿐만 아니라 아쉽게 못 가시는 분들을 위한 레고 팝업을 함께 감상하시죠!  📸👀

 

전시소개

▲ 출입구 옆,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마련한 SNS 인증 이벤트 부스

 

< '레고 90주년 플레이그라운드' 팝업>

장소: 일상비일상의틈 (B1F,1F,2F)

위치: 강남역 11번출구 (신논현역 6번출구)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연락처 : 070-4090-8005

 

1층 : 레고 체험존

▲ 1층 레고 포토월과 다양한 전시들

 

틈 전시관 1층에는 포토월과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을 들어서면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약 1m 크기의 ‘홀맨’, ‘무너’가 입장객들을 반갑게 맞아줍니다. 또한 벽면 포토존에는 레고에서 출시한 세계의 명차, 디즈니, 해리포터 등 영화 속 유명 캐릭터, 엘비스프레슬리, 레고 피규어 모형월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다채로운 인증샷 촬영이 가능합니다.

 

▲ 1층 체험존 이벤트

 

1층에는 입장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생일케이크 촛불켜기' , '미니피겨 포토월', '드레스코드 맞추기' 3가지 미션 중 2가지를 완성하면, 크레인 뽑기를 통해 레고 스타트팩(미니 레고 패키지), 키링 등의 상품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틈에서 마련한 SNS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90주년 기념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B1층 : 레고 아카이브존

▲ 지하 1층, 웰컴보드와 레고 로고의 역사
▲ 초기 레고 시스템 제품
▲ 레고의 시초인 나무브릭과 1940년대에 만들어진 타자기 모형 레고

 

지하 1층 레고 아카이브존에 들어서면 이번 전시로만 공개되는 레고의 레어템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9만개의 레고 브릭으로 제작한 국보 ‘경복궁 근정전’과, 덴마크 레고 본사에서 공수해온 레고 희귀본 15점 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930년대 선보인 오리 모양의 목재 완구와 역사적으로 레고의 대표시리즈인 ‘레고 타운(LEGO Town)’, ‘레고 캐슬(LEGO Castle)’ 과  각 시대별 대표작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 1층 레고 아카이브존

 

90년이라는 역사가 말해주듯 레고는 혁신을 거듭하며, 전세대를 아우르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레고라는 명칭은 '잘 놀다'라는 덴마크어 '레그 고트(Leg godt)’에서 따왔다고 해요. 90주년을 맞이하여, 레고는 "세상을 우리 놀이터로 만드는 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공식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발표했는데요.

We turn 90 this year and we want to celebrate together because we are all builders. We take the world around us and build it into something better, something more playful.

 

레고에서만든 공식 영상도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 LEGO 90th Anniversary | We are all builders / 출처 : 레고 공식 유튜브

 

2층 : 레고 스토어

레고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지나칠 수 없는 곳. 바로 레고스토어 인데요. 구하기 힘든 1만번대 제품들과 다양한 가격대의 레고들이 반겨주고 있어, 지갑 방어가 어려울 수 있으니 많은 주의와 인내를 요구 한답니다. 🛒

2층 레고 스토어에서는 레고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 하고 있으며,  LG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레고랜드 입장권을 최대 20% 할인 받으 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 지하 1층 ~ 2층까지,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꼭 한번 방문해 보아야 할 '레고 팝업스토어'를 다녀와 봤는데요! 틈에서 담은 전시장 영상으로 더욱 실감나는 현장을 미리보기로 만나보세요!

 

▲ 레고 90주년 아카이브  / 출처 : 일상비일상의틈 유튜브

 

👇 !! 이 글을 정독하신 분들께! [레고증정] 깜짝 이벤트 !! 👇

HS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본 게시물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 아카이브에 전시되어 있는 꽃다발 '레고 플라워 부케(10280)'를 3분께 선물로 드립니다!

※ 본 이벤트는 HS애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hsad_official/

 

 

 

+ Bonus (5층 : 뿅뿅지구오락실 팝업)

얼마 남지 않은 레고 팝업스토어가 아쉬우시다면! 틈 5층에 마련된 '뿅뿅지구오락실 2차 팝업'도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상영관에서는 tvN에서 방영중인 뿅뿅지구오락실의 하이라이트와 촬영지인 태국의 소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관종토끼 '토롱이' 키링 만들기 이벤트 등이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강남역에 오셔서 다양한 재미를 즐겨보세요. 지루할 "틈"이 없는 @일상비일상의틈과 일상의 즐거움을 함께 해요~! 🤞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