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계 레전드 '한국관광공사' 컴백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단 다르게 총알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6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북극곰 x WWF 

시청역에 북극곰이 나타났다!? 

 

서울 시청에 나타난 북극곰(3D 아나몰픽 기법) / 출처: HS애드 유튜브 

 

🔎 [뉴스특보] 시청역 전광판에 북극곰 출몰해... 

사실입니다! 6월 5일 시청역 인근 전광판에 북극곰이 나타났어요. 워워 진정하세요. 이 영상은 착시 효과이니까요!
이 영상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HS애드 x 국제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인 WWF (세계 자연 기금)이 함께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했어요. 기후변화가 이대로 지속될 경우 2100년 말에는 북극곰이 멸종할 수도 있다고 해요.
이런 심각한 위기를 현실감 있게 재현하여 기후위기 대응에 시급히 나서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 

🔎 언제 어디서 볼 수 있는 건데? 

이 영상은 서울 시청역 12번 출구 앞에서 5일부터 2개월 간 오전 6시부터 오전 12시까지 10분 간격으로 등장해요. 



🙋‍♀️ 나도 북극곰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현재 '북극곰 영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6월 5일 ~ 6월 12일까지 해당 영상을 동영상 or  사진으로 촬영해 #북극곰을 지켜주세요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북극곰을 지키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상품도 받을 수 있어요. 

 

💬 HS애드  Say

HS애드는 이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환경오염으로 삶의 터전을 위협받고 있는 북극곰의 모습을 접하고,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깨달으며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일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해요💖

 

 

(2) 한국관광공사: 여수 편

🏴‍☠ 'Feel the Ryhtym of Korea' ,, 캐리비안의 시대는 끝났다. 가리비안의 해적 등장! 

 

Feel the Rhythm of Korea - YEOSU / 출처 : Imagine your Korea 유튜브 

 

🔎 ‘Feel the Rhythm of Korea’ 올해도 대기록 쓰나? 

‘Feel the Rhythm of Korea’ 팀이 만든 캠페인 영상이 론칭한 지 약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6,300만 뷰를 돌파했어요.
올해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인천, 평창, 여수를 배경으로 했어요. 

🔎 인천, 평창, 여수 어떻게 캠페인에 녹여냈을까?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의 디스코팡팡, 범퍼카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보여줌과 동시에 경쾌한 음악으로 강화도 갯벌, 송도 센트럴 파크 등 인천의 대표적인 장소들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소개하면서 MZ세대들에게 ‘재밌는 도시’ 컨셉을 잘 전달했어요! 

[평창] 
 한국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대관령의 능선들,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오대천의 물소리, 이색적인 계촌 클래식 마을 등 강원도 평창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피아노 선율과 함께 보여주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어요.  특히, 학교 운동장을 배경으로 할아버지 피아니스트가 학생들에게 둘러싸여 연주하는 장면에서는 실제 현장에 있던 초등학생들이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에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릴 정도로 울림이 있어 기존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의 경쾌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어요! 

[여수]
 여수 편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이 연상될 만큼 웅장한 BGM과 압도적 스케일로 출항하는 어선과 선원들의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표현하면서, 화태 대교, 이순신광장, 오동도 등 주요 명소들의 아름다운 경관을 함께 담아내고 있어요.  영화적 요소를 잘 살려 호평을 받았던 2021 ‘서산 머드맥스’ 편에 이어 이번 여수 편 또한 블록버스터 영화 같은 분위기에 한국의 정서를 잘 녹여냈어요. 


💬 HS애드  Say

영상을 기획, 제작한 HS애드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거리두기 규제 완화로 국제 관광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이 한국의 숨은 매력을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어요. 

 

 

(3) HS애드 x  구겐하임 뮤지엄 (Guggenheim Museum)

삶에 접점에서 감동을 주는 LG와 시대와 맞닿은 예술의 발굴에 매진하는 구겐하임의 케미

 

나오미 벡위스(Naomi Beckwith) 구겐하임 수석 큐레이터 / 출처 : HS애드

 

🔎 LG - 구겐하임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LG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현대미술관 ‘구겐하임 뮤지엄(Guggenheim Museum)’과 함께 첨단기술과 문화예술의 융합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시작했어요. LG는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구겐하임 뮤지엄에서 2027년까지 향후 5년간 구겐하임 뮤지엄을 후원하는 ‘LG-구겐하임 글로벌 파트너십(Art&Technology Initiative)’을 발표했어요. 

🔎 왜 파트너십을 발표한 거야?

LG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현대미술 분야의 혁신적인 예술가들을 후원해 글로벌 미술계의 새로운 장을 여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구겐하임 뮤지엄의 티켓, 브로셔, 홈페이지 등에 LG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에요. 이번 파트너십은 ㈜LG와 LG전자, LG디스플레이 등 3개 회사가 함께 참여합니다. 

 

YCC 파티의 OLED 포토존 / 출처 : HS애드

 

💬 HS애드  Say

나오미 벡위스 (Naomi Beckwith) 구겐하임 수석 코레이터는  “LG와 함께 5년간 협력하며 예술과 기술의 접점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기술이 사회를 어떻게 바꾸어 나가고, 또 사회가 기술 발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보여줄 유망한 아티스트들에게 ‘LG 구겐하임 파트너십은 그 의미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고도 전했습니다 :)

 

 

(4) 금연캠페인: 비흡연자 편 / 흡연자편

간접흡연 현실 공감 영상으로 화제

 

괜찮은 담배는 없습니다_비흡연자편 / 출처: 금연엔노담 유튜브 

 

🔎 현실 고증 가득 살린 금연 캠페인 광고! 

괜찮다고 믿고 싶고, 금방 끊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도 어딘가 찜찜하고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으신가요? 그런 아슬아슬한 마음을 심장째 두드려 팩폭한 광고가 있어요! 바로 금연엔노담의 금연캠페인 광고예요! 

🔎 금연에 항상 실패하는 아끼는 친구가 있다면? 

양경원 배우님의 현실 고증 연기로 화제가 되었어요! 주변에 사랑하는 선배, 친구 혹은 가족이 금연을 선언하고 자꾸 실패한다면? 이 영상 링크를 조용히 공유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5) 교원 투어: 그대에게 편

국민 노래 카피로 화제가 된 국민 여행 광고! 

 

🎶

나는 그대 숨결을 느낄 수 있어요
내 삶이 끝나는 날까지
나는 언제나 그대 곁에 있겠어요
내 삶이 끝날 때까지 언제나 그댈 사랑해
우우우후 아아아아 아아아아아 우우우

🎶

 

[브랜드론칭]여행이지 X 조승우 TVC 30초 / 출처 : 여행이지 유튜브 


🔎 무한궤도 '그대에게' x 여행이지 

👱‍♂️ : " 와... 음악.. 가슴이 웅장해진다... 잃어버렸던 여행을 다시 가고 싶다" 

👨‍🦳 : "음악 진짜 가슴 두근거리게 만드네ㅋㅋㅋ 여행 즐기는 모습 보니까 진짜 여행 가고 싶어짐 이런 게 여행이지 ㅇㅈ

👧 : "조승우와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랑 정말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멈춰있던 여행이 다시 시작되는 설렘이 잘 전달되는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여행이지 공식 유튜브의 실제 댓글들을 가져왔어요! 코로나 규제가 점점 풀림과 동시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행이지는 이런 상황에 딱 맞게 그동안 자가격리로 지쳐있던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그대에게' bgm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을 공개했어요. 

"이게 바로 여행이지!"를 외치며 웃음 짓는 조승우, 코로나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던 사람들에게 다시금 여행 DNA를 소생시켜주는 듯하네요.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6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 난 몰랐어 15 CHEUNG 이리 다채로운지~ 🎵

 

HS애드 15 CHEUNG 전경 / 출처 : HS애드

 

🔎 15 CHEUNG 미팅 맛집 구경하실래요? 

HS애드 본사의 15층에 위치한 15 CHEUNG이 오픈 이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단순한 라운지를 넘어서 공간도, 가능성도 열린 다채로운 오픈 스페이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원두와 시럽, 디카페인까지 무료 제공되는 카페와 디오니소스가 다녀간 것 같은 와인셀러가 단연 인기고요! 스테이지에서는 도넛을 곁들인 프로젝트 공유회와 파트별 간담회, 랜선공유회 등이 열리면서 정보와 의견이 오고 가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색 있는 회의실들과 비밀의 공간 역시 큰 사랑을 받으며 늘 full 예약 중인 미팅 맛집이랍니다!

15 CHEUNG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7월달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