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겨울 사이, 당신의 귀를 즐겁게 해줄 이달의 광고음악 플레이리스트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단풍 물든 가로수 나뭇잎이 찬바람에 떨어지는 요즘입니다. 바스락거리는 나뭇잎을 밟으며 산책하기 딱 좋은, 가을과 겨울 사이에 머물러 있는데요. 이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악이죠. 그래서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날씨 따라, 기분 따라 산책길에 골라 듣기 좋은 광고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감성 온도 올리러 오네요, Sunshine Rainbow

 

부드러운 보컬과 풍성한 코러스의 하모니로 주위의 온도를 올려주는 Pierre Terrasse과 La Griffe의 ‘Sunshine Rainbow’입니다. 어덜트 컨템포러리 장르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인데요. 낭만적인 매력의 블루스 풍 멜로디가 가을 산책길의 발걸음 속도를 늦춰줍니다.

 

▲ [21FW 탑텐 온에어] 이렇게 겨울은 오네요 (출처: 탑텐TOPTEN10 유튜브)

가을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무겁고 둔한 겨울이 아닌,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겨울을 준비하는 탑텐의 온에어. 따뜻한 배경 색감과 ‘Sunshine Rainbow’ 노래가 어우러져 한층 포근하고 분위기 있는 광고를 완성했습니다.

DJ 한 줄 추천평: ‘Sunshine Rainbow’과 함께 떨어진 낙엽을 밟으며 걷고 있는 당신, 가을 타는 겁니다…

 

광야를 울리는 비트, Work Harder

 

‘Work Harder’는 도입부에 깔리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이어지는 소울풀한 보컬이 순식간에 귀를 사로잡는 노래입니다. 반복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몇 번이고 반복 재생하고 싶어지는데요. 소울, 펑크, 재즈가 어우러진 선물상자 같은 팝으로 재생하는 순간 고개와 어깨가 저절로 리듬을 타고 있을 거예요.

 

▲ 얼어붙은 광야의 추위에 맞서 savage! 에스파 PICK 스투기 다운! (출처: eider TV 유튜브)

날씨가 추워진다고 패션을 포기할 순 없죠?! “요즘, 아이들. 요즘, 아이더”라는 간결하지만 힘 있는 카피와 ‘Work Harder’의 비트가 만나 아이더 브랜드에 트렌디한 감성을 입혔습니다. 또한, 이번 아이더 광고에서는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인 에스파가 모델로 등장해 이슈이기도 했는데요. 사이먼 도미닉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요즘, 광고’다운 힙이 느껴집니다.

DJ 한 줄 추천평: 찬 바람에 걸음이 무거워지는 날에는 ‘Work Harder’ 비트에 맞춰 파워워킹 해보세요!

 

그냥 다 좋은 날, I Feel Good

 

감미로운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가 LG OLED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습니다. LG OLED의 첫 글로벌 송 캠페인으로 발표한 ‘I Feel Good’은 Pink Sweat$ 특유의 부드럽고 해피한 감성이 가득 담긴 곡으로 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답니다.

 

▲ OLED X Pink Sweat$ - I Feel Good (영화편) (출처: OLED Space by LG디스플레이 유튜브)

달달하고 러블리한 멜로디와 함께 환상적인 오로라를 배경이 펼쳐지는 OLED 광고는 ‘I Feel Good’의 뮤직비디오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데요. 광고가 온에어 된 후에 유튜브 댓글에는 노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LG의 광고음악 맛집 타이틀에 또 한 번 레전드를 기록했습니다.

DJ 한 줄 추천평: 사랑하는 사람과 ‘I Feel Good’을 들으며 걷는다면 온 세상이 아름다워 보일 거예요.

 

얼어붙은 날씨에도 꿈틀대는 댄스 본능, Seoul.kr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DPR LIVE가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서울 홍보 캠페인 ‘Your Seoul Goes On’ 어기영차 댄스 편의 음원 제작에 참여해 많은 화제를 모았죠. 캠페인에서 반복해서 외치는 어기영차를 가사로 중독성 있는 댄스 힙합곡 ‘Seoul.kr’을 선보였는데요. DPR LIVE만의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무드의 멜로디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SEOUL] EoGiYeongCha Seoul – Dance (출처: VisitSeoul TV 유튜브)

최근 스우파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댄서 모니카의 출연으로 화재를 모은 서울관광재단 광고 어기영차 서울 댄스 편. 이번 댄스 편에서는 모니카를 비롯한 여러 댄서들이 서울 곳곳에서 반복되는 춤을 추며 챌린지를 이어가는데요. 경쾌한 리듬의 ‘seoul.kr’과 역동적인 댄서들의 춤이 만나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네요.

DJ 한 줄 추천평: 서울 곳곳에서 ‘seoul.kr’에 맞춰 댄스 실력을 뽐내 보세요! #어기영차서울댄스챌린지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찬바람이 불다가도 길을 걷다 만나는 단풍나무에 아직은 가을이라고 체감합니다. 싱숭생숭 가을 타는 마음, HS애드 DJ가 소개 드린 다양한 장르의 광고음악들과 함께 산책으로 달래보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