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광고 제작자가 추천하는 랭킹닭컴 제품, 간식편!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랭킹닭컴 리뷰를 위해 HS애드에서 랭킹닭컴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는 3인방이 모였습니닭! 기획 담당 문규리님, 제작 담당 송준혁님, 매체 담당 박두현님께서 직접 랭킹닭컴의 도시락과 간식을 먹어보고 리뷰를 해주셨는데요.

 

▲랭킹닭컴 광고 담당자가 말하는 랭킹닭컴 제품 찐리뷰!

시간 관계상 영상에 담기지 못한 주옥 같은 리뷰! 간식 편을 글로나마 준비했습니다.
(도시락 리뷰는 위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1. 맛있닭 스테이크
- 닭가슴살이 질릴 때 먹기 좋은 ‘떡갈비맛’
- (다이어트 레시피!) 토스트에, 치즈, 양상추와 함께 넣어 햄버거처럼 먹을 수 있다

2. 잇메이트 닭가슴살 부리또
- 먹기 간편하게 포장되어 있음
- 닭가슴살이라는 거부감이 없고, 일반 부리또 같은 식감!
- 아침 대용으로도, 야근 후 간식으로도 굳~

3.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꼬치
- 편의점 소시지와 유사하면서, 죄책감은 없는 건강한 간식!
- 떡볶이에 잘라서 넣어 먹기로 하고, 계란말이처럼 싸서 에그도그로도 즐기기!

4. 맛있닭 소프트 닭 안심살
- 퍽퍽한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운 식감
-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밥 반찬으로 혹은 아이 반찬으로도 추천!

그리고 모두들 한 번쯤 보셨을 광고죠~ 조인성과 함께한 랭킹닭컴 광고!

▲랭킹에 답이 있다, 랭킹닭컴 X 조인성 (출처: 랭킹닭컴 유튜브 채널)

세 분께서 이 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있었던 비하인드 썰도 풀어주셨습니다! 여러가지 포인트들을 고려하여 광고가 완성되었는데요. 역시 영상에 담기지 못했던 광고 속 포인트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첫째, 시네마 그래피 기법! 
‘매긴다’가 반복되는 인트로 부분에서 모델의 눈이나 땀 부분만 움직인다는 걸 발견하셨나요? 영상에서 일부분만 움직이는 포인트, 시네마 그래피 기법을 활용한 것인데요! 덕분에 다이어터를 유쾌하고 주목도 높게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브랜드명 노출을 위한 ‘랭킹에 답이 있다!’
‘Name is frame’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브랜드명은 그 브랜드의 속성을 가장 잘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중요한데요. 그런 브랜드명을 잘 알리면서도, 랭킹닭컴만이 가지고 있는 속성을 잘 알릴 수 있는 ‘랭킹에 답이 있다, 랭킹닭컴’이라는 카피가 탄생했습니다.

셋째, 음식과 요리사가 가득한 촬영장!
영상에서도 잠깐 소개됐던 에피소드인데요, 랭킹닭컴의 수많은 제품을 보여주는 광고였던 만큼 CG가 아닌 실제 음식을 가지고 긴 테이블을 꽉 채워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촬영장에는 요리 중인 분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또, 모든 음식의 플레이팅이 다를 정도로 디테일을 살렸다고 하는데요. 그 디테일, 놓치지 않고 봐주세요!

네, 여기까지 영상에서 다 다루지 못한 간식 리뷰와 뒷이야기까지 소개해드렸습니다! 랭킹으로 다이어트 쇼핑이 편리한 랭킹닭컴, 골라먹는 즐거움이 있는 랭킹닭컴의 제품들, 디테일이 살아있는 랭킹닭컴 광고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짝짝짝)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와 제품들을 소개시켜드릴 HS애드 유튜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S애드 유튜브 구독하러 가기!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