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광고인을 꿈꾸는 만능 크리에이터라면? HS애드 YCC에 붙어라!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많은 대학생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을 이 시간! 진정한 만능 크리에이터들의 집합체, 2021년 제34회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이 오픈되었습니다!

HS애드에서 1988년부터 개최해온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은 예비 광고인에게 실질적인 광고 제작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작된 광고 공모전인데요. HS애드 YCC는 예비 광고인들의 등용문으로도 불리며, 명실상부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공모전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HS애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 트렌드를 선도하는 Young Creator 여러분들의 아이디어와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바로 아이디어 화수분이다! 상상력 부자다! 자칭타칭 금손이다! 하는 국내외 대학∙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답니다. 정해진 틀 없이 자유롭게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뽐낼 수 있으니 올해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작품은 6월 18일(금)부터 7월 16일(금) 오후 5시까지 HS애드 YCC 홈페이지 응모시스템에서 신청 및 제출이 가능합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기획서 및 크리에이티브 부문 작품은 모두 온라인 출품(작품 파일 업로드)으로만 제출이 가능한 점도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2021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의 기획서 부문에는 경동나비엔, 다이나핏, 잡코리아, 랭킹닭컴, SBI사이다뱅크, 테라, 네이버 시리즈, 보건복지부 금연 캠페인, 필라이트 후레쉬, 상쾌환이 과제(이상 10개)로 제시되었으며,

▶ 기획서 부문 과제 보러가기

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LG전자 코드제로 A9S, LG생활건강 빌리프, 경동나비엔, 다이나핏, 랭킹닭컴, 잡코리아, 테라, 보건복지부 금연 캠페인, SBI저축은행 기업PR, 상쾌환이 과제(이상 10개)로 제시되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부문 과제 보러가기

 

제34회 YCC는 총상금 2,300만 원 규모를 자랑합니다. 기획서 8개 팀과 크리에이티브 12개 팀 총 20팀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특히, 각 부문의 대상 팀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겨울방학 기간 중 HS애드 인턴십 참가 자격까지 주어지니, 진정한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겠죠?

답답한 일상 속 이번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2021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에 모여 여러분의 열정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

 

▶ 2021 HS애드 YCC 바로가기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