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6 : BRAND - "신한카드, 좋아요"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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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좋아요"

마음속의 1등 카드는 고객과 얼마나 많이 소통하고, 고객의 니즈를 얼마나 잘 이해하고 실천하느냐가 중요하다. 일방적으로 혜택의 틀을 제시해 고객이 카드 혜택을 쫓아 움직이는 카드사가 아니라, 고객과의 수많은 소통을 통해 고객이 원하기 전에 먼저 고객에게 답을 제시하는 카드사여야만 한다.
신한카드‘ 좋아요’ 캠페인은 누구나 들어도 기분 좋고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밝고 경쾌한 키워드‘ 좋아요’를 통해 1등 카드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적 고객관과 상품 혜택을 담고 있다.



대한민국 직장인을 위해, '좋아요'
신한카드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좋아요’2차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 신한 S-MORE ‘생활의 지혜’카드가 주인공이다. 대한민국 직장인의 필수적인 5대 카드결제 항목인 대중교통·점심식사·대형마트·이동통신·주유에 높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카드인 동시에, 쌓은 포인트로 적금도 낼 수 있어 높은 이자까지 기대할 수 있는, 카드와 은행을 하나로 묶은 시너지 상품이다.
이번 광고에서 주목할 점은 신한카드 캠페인의 일관성 유지 및 업그레이드이다. 그 동안 ‘생각-최초-덕분-좋아요’로 이어져온 신한카드만의‘ Song’은 광고 메시지를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해왔다는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광고에서도 기존‘ 좋아요’ 캠페인과 동일하게 ‘좋아요’ 아이콘과 함께 귀에 익은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시작한다. 그리고 신한 S-MORE 생활의 지혜 카드에 대해 수많은 직장인들이‘ 좋아요’를 외친다. 신한카드의 이미지를 보다 젊고 밝게 보여줌과 동시에‘ 직장인이 좋아하는’,‘ 직장인을 위한 신한카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고객의 ‘좋아요’가 더 좋은 신한카드로
촬영은 예상치 못했던 꽃샘추위와 야외촬영, 많은 모델진 때문에 정말 힘든 촬영이 될 것 같다는 걱정과 함께 시작됐다. 하지만 촬영장은 웃음이 가득한 가족 같은 분위기의 연속. 그 비결은 바로‘ 좋아요’라는 마법의 단어 때문이었고, 모두들‘ 좋다’는 긍정의 열기 속에서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번 광고는‘ 카드의 길을 생각하는’신한카드가 기존 카드들과 뚜렷한 선을 긋는 차별적 혜택을 통해 1등 카드의 위상을 나타내는 동시에, 고객의‘ 좋아요’가 더 좋은 신한카드를 만든다는 앞선 고객관을 반영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금의 1위 자리에 있게 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며, 말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언제나 기분 좋은‘ 좋아요’라는 아이콘을 확산시켜 전 사회적으로 긍정의 시너지를 창출함으로써 고객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목
BS5팀 대리 | smyeo95@hsad.co.kr

오늘은 무슨 일에 도전해 볼까? 두근두근 여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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