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로 만나는 계산에는 없던 순간들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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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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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12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LG전자 슈케어 & 슈케이스 캠페인

 

🔎LG전자의 과제

 

"LG전자의 2023년 신제품이자 매니아 가전인 슈케이스 & 슈케어가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강점을 어떻게 어필해야 타겟층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일반고객들에게도 노출될 수 있을까요?"

LG전자의 슈케어와 슈케이스 제품의 강점은 직접적으로 체험해 보고 경험해 보는 것만이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는 판단에 경험공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과제 해결을 위한 인사이트 발견

 

1) 적합한 타겟을 찾기 위한 관점의 전환

2) 고객을 오게 할 것이 아닌 올 고객을 환영

 

러닝/라이딩 등 행사 개최 사례가 검증된 서울 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공간인 마포인트에서 행사를 진행하였고, MZ세대 러닝크루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목표를 고려하여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LG 슈케어 오아시스 feat.션 👟|Life's Good|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어&슈케이스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인사이트를 솔루션으로

 

1) MZ러너들이 어떤 공간인지 한눈에 인지할 수 있는 네이밍과 키비주얼

2) MZ러너들과 함께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3) 자칭 타칭 러닝 매니아 가수 '션'과 함께한 슈케어 오아시스

 

한강을 달리는 러너들이 러닝 중 쉬어 갈 수 있고, 신발도 케어받을 수 있는 공간임을 나타내는 네이밍인 "슈케어 오아시스"로 이번 행사의 콘셉트를 담아냈습니다. 러너분들이 제일 소중하게 생각하는 신발을 케어할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휴식공간을 준비하여 잠시 머무르는 동안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11월 13일에는 이곳 슈케어 오아시스에 자칭 타칭 러닝 매니아 가수 '션'님을 초청해서 MZ 러닝크루분들과 함께 러닝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2) 6개의 광고, 2개월의 시간 2023 K2 FW 캠페인

 

[K2] 케이투 23FW 실크스타(SLIK STAR) 수지(SUZY)편 / 출처: K2 케이투 유튜브

 

🔎K2의 과제

 

2023년 겨울은 K2가 향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강한 임팩트를 남겨야 하는 중요한 한 해였습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K2는 승부수를 띄우기 위해 각기 다른 스타일과 특성이 있는 5개의 씬에어 제품을 광고 대상하고, 경량패딩 시장을 흔들 새로운 플레이어 ‘실크스타’를 출시하는 2가지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각 제품의 매력이 잘 담기게 하는 것과 실크스타라는 브랜드를 등장감 있게 출시하며, 6편의 광고를 무려 2개월 안에 모두 온에어 될 수 있도록 달려야 했습니다.

 

🌟과제 해결을 위한 인사이트 발견

 

1) 3년차 징크스를 겪은 씬에어, 4년 차에는?

2) 겨울에 실크를?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씬에어와 동일하게 가볍고 따뜻하다의 메시지를 내세우는 브랜드들이 많아지면서 씬에어라는 브랜드는 outdated 된 제품으로 여겨지고, 소비자들은 4년이 지난 씬에어를 지금 사도 되는 것인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실크는 부드럽고 시원한 소재로 여름에 어울리는 재료로 생각을 하고 있어 실크스타는 계절에 어울리지 않는 제품으로 보일 수 있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인사이트를 솔루션으로

 

1) 씬에어의 혁신성을 다시 한번 보여주다

2) 실크의 이미지 변화를 꾀하다

 

씬에어이기 때문에 가능한 새로운 변화를 매년 보여주었으며 올해에도 또 다른 혁신을 보여주어 씬에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런 씬에어만의 혁신성을 강조하면서도 시리즈감을 주기 위한 전체 테마를 THINAIR TECHNOLOGY로 잡았고, 실크스타는 실크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 중 차갑고 시원한 것이 아닌 부드러운 이미지에 우리는 집중해 보기로 했습니다.

 

(3) 놀자, 계산적으로 야놀자

 

우리는 떠났다. 가장 계산적으로. 
그리고 만났지 계산에 없던 순간들 💫📸

 

2023 Winter Story ❄️ 올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 출처: 야놀자 유튜브

 

🔍️ 야놀자와 함께하는 겨울 이야기

 

이번 야놀자는 'Winter Stroy'라는 주제로 2가지 콘셉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어요. 각각의 영상을 통해 야놀자와 함께 계산적으로 놀면서도, 여행지에서 만나는 계산에는 없던 소중한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어요.

 

친구들과 함께 오사카로 떠나는 ' 👩‍👩‍👧 우정여행'

 

오사카에서 만난 계산에 없던 순간들 | 👩‍👩‍👧 우정여행 / 출처: 야놀자 유튜브

 

아빠와 아들이 스키장에서 추억을 쌓는 ' 👨‍👧 부자여행'

 

너에게 보여주고 싶었어 | 👨‍👧부자여행 / 출처: 야놀자 유튜브

 

🔍️ 댓글 say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광고, 봐도 봐도 좋은 광고, 특히 오사가 우정여행편의 배우들이 보여주 찐친 캐미 등의 긍정적인 댓글이 많아요.

 

🔍️ 야놀자의 통 큰 이벤트

 

야놀자가 통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오사카 초특가 항공권 +  3만 원 추가 할인

🏰 오사카 숙소 20% 할인

⛷️ 스키 리프트권 매주 선착순 1+1

외에도 여행지원금으로 총 1,0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억에 남는 '계산에 없던 순간'이 있는 여러분을 위한 계없순이벤트까지! 야놀자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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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12월 HOT TRE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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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