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뉴스레터 'HS ADzine' 2019년 11월호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BLOG FACEBOOK INSTAGRAM 이제 모두의 콘덴싱이 되었습니다! 경동나비엔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LG유플러스와 서울시50플러스재단이 만났다! ‘50+브라보라이프’ CSR 캠페인 데이터 사이언스 시대의 광고의 변화: 1부 미디어와 소비자의 변화 100년 동안 사랑받는 디자인, 현대 디자인의 시작 ‘바우하우스(Bauhaus) 디지털 르네상스 광고 속 그 음악 #20. 시그니처 사운드로 승화시킨 에스닉&팝, 필델 노래방이 사라지는 게 회식 때문? 변화하는 2019 직장인 회식문화 직장이 사라진다?! 새로운 고용시장, 긱 이코노미 HS Ad 뉴스레터 공유하기
경동나비엔 캠페인 후기 / 50+브라보라이프 CSR 캠페인 / 데이터 사이언스 / 바우하우스 / 디지털 르네상스 / 광고 속 그 음악 필델 / 2019 직장인 회식문화 / 새로운 고용시장 긱 이코노미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