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4월의 트렌드 메이커✨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4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공간을 인테리어 하다, LG 오브제 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공기 청정기, 건조기)

 

이런 사람들을 뭐라고 부르죠?

때에 따라 상황을 바꾸고만들 줄 아는 사람들
분위기를 바꾸고, 이끌고, 만들 줄 아는 사람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 무드 메이커 편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 무드업, 혁신적이다

가장 아날로그스럽지만, 가장 디지털스러운 디지털 전환의 선두에 서있는 무드업 냉장고. 패널 색상 변화, 음성인식, 스피커, APP 연동 등의 부가기능까지 탑재한 디지털 데이터를 현실에 반영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기능을 지닌 제품이에요.

 

🔍️ 캠페인의 출발은 데이터에서

무드업 냉장고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여 판단된, 태생부터 고객 데이터에 뿌리를 내린 제품이에요. 이번 캠페인은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객 데이터를 디깅하는 것에서 출발했어요.

 

🔍️ '취향 품격가'를 위하여

무드업의 타겟 그룹은 취향 품격가’ 예요.이번 캠페인에서 취향 품격가들에게 무드업 냉장고를 분위기를 이끌고 만들어주는 무드 메이크 가전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노력했어요

또한, 상단의 광고를 포함한 로맨틱 무드 메이커 편,판타스틱 무드 메이커 편,홈파티 무드 메이커 편 그리고 트렌디 무드 메이커 편 이 5가지 광고 모두 광고 제작에 앞서 진행된 메시지에 대한 타깃의 공감도를 높이기 위해 재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어요.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무드업 냉장고의 캠페인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지금 무드업 하러 가기✨

 

(2) 모든 순간, 모든 감각을 깨우다

 

"저희 광고 만드시죠. The new EQE 광고요."

 

The new EQE X 송중기 | 타고난 감각을 증명하다 / 출처: Mercedes-Benz Korea 유튜브

 

🔍️ 21년의 파트너십

HS애드와 메르세데스-벤츠의 끈끈한 파트너십은 2003년을 시작으로 올해 21년이 되었습니다. 이 오래된 인연에는 HS애드가 메르세데스-벤츠를 단순히 클라이언트로 바라보지 않고 나의 캠페인, 나의 브랜드처럼 생각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 한국에서 만든 벤츠 광고

글로벌 브랜드는 보통 글로벌 본사에서 만든 광고 소재를 전 세계에 송출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또한 이러한 프로세스를 상당히 오랜 시간 고수해 왔습니다.. 하지만 한국 시장이 커짐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에게 한국 시장의 중요성이 매년 부각되고, E클래스 전기차라인인 The new EQE를 국내에 출시하게 되며, 다양한 부분을 고민하던 차에 큰 결정을 하게 됩니다.

 

🔍️ 최종.PPTX

보통 크리에이티브 제안은 끝없는 수정과 디벨롭의 반복입니다. 하지만 The New EQE 캠페인의 최종 크리에이티브가 결정되기까지, 제안했던 아이디어는 단 1. 단번에 가장 빛나는 아이디어를 골라주신 클라이언트 덕분에 아이디어 제안부터 최종 촬영까지 어떻게 이렇게 잘 흘러가지?” 싶을 정도로 순조롭게 캠페인이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변수의 놀라움을 '보라', HS애드와 메르세데스-벤츠가 함께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메르세데스-벤츠 캠페인 비하인드 보러 가기🚗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4월 HOT TREND 🔥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5월에 모하지?🎈

📌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5월의 D-day!

 

 

👉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356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

05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