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뉴스레터 'HS ADzine' 2020년 9월호 HS애드 공식 블로그 HS Adzine

HS애드 공식 블로그 HS Adzine


BLOG FACEBOOK INSTAGRAM 신한카드 페이판 소비마마 캠페인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4: 소비자를 중독시키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 COVID-19 시대, 패션 브랜드의 오프라인 공간 운영 #광고인 life-log: 공덕동 광고인의 주말 보내기 – 뷰맛집 숙소를 찾아서 밀레니얼,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다 신숙자CD, 바꿀 수 있는 것과 바꿀 수 없는 것 뮤지션 ‘요조’의 청춘 에420,1415,792,1701세이: 롱런은 신이 나야 하는 것 쓸데 없는 생각,이현종 CCO ESSAY 02-705-2554 drypot@hsad.co.kr HS Ad 뉴스레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수신거부 Please click here. hsad@i4u.kr

신한카드 캠페인 /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4: 소비자를 중독시키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 / COVID-19 시대, 패션 브랜드의 오프라인 공간 운영 / #광고인 life-log: 공덕동 광고인의 주말 보내기 – 뷰맛집 숙소를 찾아서 / 밀레니얼,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다 / 바꿀 수 있는 것과 바꿀 수 없는 것 / 뮤지션 ‘요조’의 청춘 에세이: 롱런은 신이 나야 하는 것 / 쓸데없는 생각_10



Posted by HS애드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댓글쓰기
< 이전 1 2 3 4 5 6 ··· 46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