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의 공식 블로그인 (http://blog.hsad.co.kr)의 전체 방문자수가 1백 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특히 2016년 11월 대대적으로 블로그를 개편한 이후 1년 4개월만에 65만 명이 블로그에 방문하였습니다.

HS애드 블로그는 INSIDE, AD&MARKETING, TREND, PR ROOM의 총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HS애드의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소식과 광고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할 다양한 광고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S애드와 광고전문가 필진이 직접 작성하는 글들은 주제와 내용면에서 전문성이 높은 콘텐츠로, 그 중에서도 광고미디어 시장 리뷰, 소비자 트렌드 분석, HS애드의 광고캠페인 히스토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터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현재 HS애드 블로그는 월 12~15개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광고마케팅 전문가들의 필독 블로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한편 HS애드는 블로그의 콘텐츠 중 선별해서 신청자에 한 해 월 1회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소통하고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와 남다른 시선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고 있는 HS애드 SNS 채널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