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HS애드의 존재 이유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애드는 1962년 발족한 락희화학 선전실을 모태로 하여 1984년 LG그룹의 종합 광고회사 'LG애드'로 출범한 이래, 우리나라 광고산업 및 클라이언트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온 종합 광고회사입니다. 1999년 증권거래소에 상장, 기업을 공개한 LG애드는 2004년 자회사에 대한 투자 및 경영자문사업을 영위하는 주식회사 지투알과 광고사업을 영위하는 주식회사 LG애드로 분할됐으며, 2008년 4월 LG애드의 사명을 HS애드로 변경했습니다.

HS애드는 2007년 뉴욕페스티벌 옥외 부문 동상, 2008년 뉴욕페스티발 Film & Video 부문 대상, 2009년 아시아태평양광고제 TV Craft 부문 은상, 2010년 뉴욕페스티벌 인쇄 부문 동상 등 매년 해외 광고제에서 우수한 수상실적을 거두고 있으며, 2011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부문 대상, 2012년 서울영상광고제 TVCF 어워즈 대상, 2012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등 국내 대표 광고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HS애드는 4대 매체 광고물 제작, 브랜드 마케팅, 미디어 플래닝/바잉, 디지털 광고대행, 이벤트, 스페이스 디자인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쳐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본사 차원의 글로벌 전문인력 및 해외 법인 사무소의 노하우, 세계 최고 수준의 광고전문회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광고주의 글로벌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해 필요한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HS애드의 비전 'The Difference는 나와 너, 나의 생각과 세상의 생각, 나의 브랜드와 그들의 브랜드를 각각 구분짓는 힘 - '다름'이 광고회사 HS애드의 존재 이유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3D Way인 'Discover', 'Digital', 'Detail'은 각각 인사이트의 발견, 온라인과 오프라인 미디어의 하모니, 광고 품질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 하는 노력이라는 의미입니다. 한편 HS애드는 1985년부터 사보 발간, 1988년부터 <대학생 광고대상> 등을 시행, 국내 광고산업의 발전을 위한 광고이론의 체계화, 광고정보 전달, 산학협동에도 일조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H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