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직원들의 추천! 공덕ᆞ마포ᆞ서래마을 맛집 베스트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


‘오늘 뭐 먹지?’ 직장인들의 영원한 고민! 직장인의 하루 중 가장 즐겁고 소중한 순간인 점심시간을 더 맛있고 풍성하게 보내고 싶어도, 매일 가는 곳만 가게 되는 것이 현실이기도 합니다. 인터넷에 맛집 검색을 해 봐도 왠지 ‘짜고 치는 블로그’ 같은 의심이 들어 믿을 수 없다면? HS애드 직원들이 직접 선정한 지하철 공덕역ᆞ마포역 및 서래마을 맛집을 참고해 보세요! 지투알/HS애드/LBEST 임직원 여러분들이 아낌없이 공유해주신 회사 근처 맛집 리스트와 맛집 지도가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두둥! 불펌 환영, 무단게재 권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등 어디라도 퍼 가셔도 좋고, 클라이언트에게, 협력사에게, 마음껏 전달하셔도 좋습니다!


Pick 1. 서울메트로 5ᆞ6호선 공덕역 & 아현역 맛집

경의선 숲길의 출발점. 공덕역. 공숲길 일대에 얼마전부터 많은 맛집들이 들어섰습니다. 마포에 있던 락희옥도 그 일대로 이사했는데요. 공덕역에서 볼 수 없었던 젊은 감성의 핫 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는 수제맥주가 인상적이라는 평과 함께 추천됐으며, 소고기를 특히 좋아했던 이도(세종대왕)를 기리기 위해 상호를 ‘이도맨숀’으로 정한 공덕역 일대 거의 유일한 미슐랭 레스토랑 ‘이도맨숀’도 눈길을 끕니다. 공덕역에서 LG마포빌딩으로 올라오다 보면 보면 보이는 풍림VIP텔빌딩에서는 아는 사람들만 찾아간다는 ‘파란나무’와 해군 좋아하는 공덕역 술꾼들의 아지트 ‘호미곶막회물회’ 2곳이 추천을 받았네요.


LG마포빌딩 일대는 아무래도 회사에서 가깝다 보니 술 보다는 점심/저녁 식사에 어울리는 곳이 추천을 많이 받았습니다. 허름한 지하라고 생각되지만 알고 보면 돈까스 맛집인 ‘고리돈까스’에는 테이블 마다 물 대신 콜라 페트병 1개가 놓여 있다는 건 안 비밀. MSG, 설탕, 색소를 빼면서 혹자들은 맛까지 뺀 게 아닐까 의심하기도 하는 무미(無味)의 ‘무삼면옥’도 추천을 받았습니다. 가장 최근에 생긴 ‘파파호 공덕’은 일대 유일한 베트남 음식집으로 점심 시간대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점심 시간이면 사람들이 우르르 걸어가는 공덕역 방향과 반대로 걷겠다는 탐험가 콜럼버스의 후예들이 조금 멀리 걸어가보는 애오개역 방향의 맛집들. ‘진미식당’은 전국구급 맛집이므로 별도의 소개는 패스. 짬뽕 먹으러 저기까지 왜 걸어가나 싶지만 한 번 맛 보면 왜 이렇게 맛있는 짬뽕집이 여기 숨어있지 싶은 ‘양귀비짬뽕’에서는 2명이 가서 짬뽕 2개와 짜장면 1개, 탕수육 소자 1개까지 시키게 되는 곳. ‘전통대구탕’은 그 일대 전 날 술 먹은 사람들의 집합소쯤 되겠습니다.


Pick 2. 서울메트로 5호선 마포역 맛집

유명한 고깃집들이 즐비한 마포. 그 중 하나인 ‘마포갈매기’는 가성비 좋은 갈매기살로 추천받았습니다.


예약을 안 하면 맛볼 수 없는 전통의 마포 맛집 ‘산동만두’와 생각만 해도 배가 고파지는 돼지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이 일품인 <굴다리식당>은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커피와 빵 어느 것도 포기할 수 없다면 생각나는 ‘프릳츠커피컴퍼니’와 식당 이름은 중국집 같지만 저녁에 가면 웨이팅이 필수인 치킨 맛집 ‘계림원’ 또한 ‘안물안궁’이라 해도 알려주고 싶은 마포 명소.


▲광고인의 추천 맛집! 공덕 & 마포 맛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맛집 지도를 다운받아 보세요! (마우스 우클릭-저장)


Pick 3. 서래마을 맛집

HS애드의 자매사인 LBEST가 위치한 곳은 바로 방배동 서래마을! LBEST 직원들이 소개하는 서래마을 맛집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Napkin Please’, ‘오뗄두스’, ‘와이스타일’ 등 LBEST가 위치한 서래마을 일대의 맛집들은 하나같이 분위기 깡패. 그런데 분위기와 맛, 스타일로 일대를 평정하고 있는 수 많은 맛집들 사이에 당당히 이름을 뽐내는 ‘가람’은 조달청 1층 구내식당이라고 합니다. 그 일대 직장인들에게 ‘가성비’를 뛰어넘어 ‘갓성비’로 인정받는 든든한 점심 맛집이라고 하네요!


‘맛’을 추천하는 광고인의 선택은 계속됩니다! 교통이 편리한 서래마을ᆞ강남고속터미널 인근 맛집 리스트도 꼭 체크해 보세요.


▲광고인의 추천 맛집! 서래마을 맛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맛집 지도를 다운받아 보세요! (마우스 우클릭-저장)


오늘 소개한 광고회사 임직원들의 추천 맛집 리스트, ‘즐겨찾기’ 하셨죠? 여러분의 맛있는 점심시간, 즐거운 저녁시간을 책임지는 공덕 맛집, 마포 맛집, 서래마을 맛집! 놓치지 말고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HSAD